image
컨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게시판
2월 경제 연결의 달 2024-02-01
2월 경제 연결의 달 첨부이미지
2024년 2월은 브링업 ‘경제 연결의 달’ 입니다.

2월은 (주)제이풀과 헤른후트의 필리핀 건축 협업 관련 미팅이 있는 달로서, 사회,경제적 가치 창출을 위해 국제NGO와 사업체간의 손을 맞잡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브링업을 통한 비지니스 그룹 모임(BIZ-UP)은 다양한 기업들이 브링업과 협력하여 지속가능한 발전을 목표로 하는 협력 체계입니다. 이러한 모임은 비지니스 영역과 비영리 영역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회적, 환경적, 경제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협력을 추구합니다.

비지니스 그룹 모임(BIZ-UP)은 
1.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한 발전을 중심에 두고 있습니다. 기업과 비영리 단체가 협력하여 사회 문제 해결과 지역 발전에 기여합니다.  
2. 장기적이고 지속가능한 협력을 목표로 합니다. 일회성 프로젝트가 아니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상호 이익을 추구하며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합니다.
3. 브링업과 기업 간 자원을 공유하고 교류하여, 양측이 갖는 각각의 강점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자원의 효율적인 활용을 통해 긍적적 변화를 이끌어냅니다.
4. 기업, 비영리 단체, 지역사회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을 참여시킴으로써 다양한 관점을 수렴하고 보다 효과적인 결과를 도출합니다.

 서로 다른 영역간의 협력이 가능한 미래를 모색하며, 지구촌이 더 나은 곳으로 나아가는 2월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payment success

Your order has been successfully processed! Please direct any questions you have to the store owner. Thanks for shopping

continue browsing

your order is being processed

We Have Just Sent You An Email With Complete Information About Your Boo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