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NGO 브링업인터내셔널은 2015년 국제 구호, 개발, 교류를 위한 플랫폼 활동을 위해 서울시 외교통상부의 허가를 받은 사단법인입니다. 필리핀에서 1998년부터 구호, 개발, 교류 활동 경험을 토대로 17개 사업본부, 16개 협력국의 사업을 후원자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후원 목적대로 100% 지정된 곳으로 보내며,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것을 지원하고자 노력합니다. 후원된 목적대로 사용하기 위한 방법으로 운영 이사와 서포터즈 후원을 받아 행정비와 활동비를 운영하고 있으며, 플랫폼 활동으로 수요와 공급이 직접 소통하도록 연계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국제 NGO 브링업인터내셔널은 후원자 한 분 한 분을 후원이 필요한 한 분 한 분과의 가족으로 생각하고 연결하는 통로로 활동합니다. 더 깊이, 더 가깝게 소통하는 통로가 되고자 후원자님과 후원이 필요한 분의 작은 목소리라도 놓이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SNS, 전화, 카톡, 이메일 모든 방법을 열어두고 서로의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만남의 장으로 플랫폼을 추구하는 국제NGO입니다.
가난에서 부유로, 어둠에서 빛으로
절망에서 희망으로, 사망에서 생명으로.
가난에서 부유로, 어둠에서 빛으로 절망에서 희망으로, 사망에서 생명으로.
모든 사람이 균등한 기회와
존엄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세상.
모든 사람이 균등한 기회와 존엄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세상.
이런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는 것이 우리의 비전입니다.
내일의 희망을 가꾸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내일의 희망을 가꾸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세계각국에 필요한 식량, 의료, 물품, 인력 등을 지원한다.
태풍 재난, 지진, 화재로 인한 재난에 놓여있는 이들에게 긴급히 의약품, 의류, 이부자리,식사 등을 공급하고 재건축과 자립을 돕는다.
인간의 기본권리를 보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끌어 나감으로써 삶의 질을 향상한다.
국가간 교류를 통해 협력기반을 조성하고 글로벌 리더십을 양성하여 국제적 능력을 배양한다.
17개의 현지 해외 사업본부와 16개의 협력국이 하나가 되어
서로의 역할을 인식하고 서로의 관점을 인정하며 협력하여 일합니다.
17개의 현지 해외 사업본부와 16개의 협력국이
하나가 되어 서로의 역할을 인식하고
서로의 관점을 인정하며 협력하여 일합니다.
브링업은 지구촌 어느 곳이든
우리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생명의 씨앗, 희망의 씨앗을
뿌리고자 합니다.
브링업은 지구촌 어느 곳이든 우리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생명의 씨앗, 희망의 씨앗을 뿌리고자 합니다.
본 홈페이지는 (주)케이웹미디어의 재능기부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홈페이지는 (주)케이웹미디어의
재능기부로 제작되었습니다.
copyright © 2019 BRINGUP. all right reserved.
Your order has been successfully processed! Please direct any questions you have to the store owner. Thanks for shopping
continue browsing